본문 바로가기
활동/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고기당] : (4.내 작업)(4) 구역나누기, flex-wrap정렬, 반복문

by dokii 2021. 1. 7.
728x90

작업 순서

1.  가게등록(shop_reg)과 메뉴등록(menu_reg)을 조인하여 출력한다.(진행중)

2. 카드 만들기 (1행당 카드 배치구조 +디자인 + 박스배치)

3. 반복문 테스트

4. 무한스크롤(페이징) +ajax

5. 검색 필터적용 (동적 SQL)

git에 문제가 계속있어서,

작업한걸 merge 하다 말다 , 문제 해결하면서 하느라 계속 딜레이중이다.

 

나 같은경우,

전체 리스트를 띄워야하기에 (select).. 기본적으로 다른사람이 작업해놓은걸 불러와야해서

기다렸다 작업했다..

어쨌건 틈나는대로 2번과 3번을 손봤다.

 

비주얼 스튜디오로 작업한 ui디자인 파일을 불러와서,

sts에 적용시켜보았다.

 

템플릿을 받아서, 뺄것 빼고 더할것 더해서 만든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것들이 조금 있었다. (아니 많이)

대충 한번 골라내었다.

내가 템플릿에 있는 모든 코드를 이해하지 못하다 보니 혹시몰라 지우지 못한것들도 많다.

팀플이 끝나면 템플릿하나를 열심히 파보는것도 많은 공부가 될듯하다.

 


위와같이 rewources에 폴더를 복사하였다.
복사한 폴더는 다음과 같다.

처음에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작업한걸 어떻게 옮기지?

했었는데.

resources안에 .css파일을 넣는다. 경로설정은 뷰파일에서 해준다.

storelist는 추가로 작업한것이다.

 


기본적으로 구상한것은 다음과 같다.

card형태로 만들고자 하였다.

그리고 실제 배치한 페이지.

 


flex-wrap을 사용한다.

설정해둔 크기 이상으로 내용이 있다면, 아랫줄로 내리는 기능이다.

728x90

댓글